본문 바로가기
살다가 ,문득/yokohama,Japan,2024

일본가면 조식 대신 가성비 이탈리안 레스토랑/사이제리야saizeriya/에스카르고 달팽이요리를 3000원에?!

by rltwnf 2024. 1. 12.
728x90
반응형

사이제리야saizeriya

https://maps.app.goo.gl/QkvfvGjrnuse8q5QA

 

Saizeriya Kannai · 일본 〒231-0047 Kanagawa, Yokohama, Naka Ward, Hagoromocho, 2 Chome−7-4 1F

★★★★☆ · 패밀리 레스토랑

www.google.com

 

조식을 따로 신청을 안해서

숙소 바로 밑에


사이제리야 saizeriya


 

사이제리야saizeriya

 

사실 일본 어디에도 있는

체인점

현지인 말로는

고등학교 때부터

너무 싸서 자주 가서 먹는 

우리로 따지면

떡볶이 라면 이런 분식집??

 

 

사이제리야saizeriya

 

대표 메뉴 도리아 그라탕

그라탕인데 밥을 누른 식으로 

시그니처 메뉴

그 밑에 말도 안되는 에스카르고

달팽이 요리 360 엔

에스카르고 3000원?!!!

 

지금 아침 10시인데 ㅋㅋㅋ

가격을 보고 안 시킬 수 없 ㅋㅋ

 

 

사이제리야saizeriya

 

음료는 무제한 무료

셀프바에서 다 먹을 수 있다

 

티 커피 다 있고

탄산음료 코너가 있는데

한국에 없는 신박한 메뉴들이 ㅋ

 

 

사이제리야saizeriya

 

샐러드 상태 보시오

350엔인데 소스에 새우가 

닭가슴살도 마찬가지

 

사이제리야saizeriya

 

이탈리아 부럽지 않다

가격이 ㅋ

 

사이제리야saizeriya

너무나 기대되는 비주얼

올리브오일이

여기 주력인데

그냥 올리브오일 가져다 먹을 수도 있고

이게 최고 맛있다

 

내가 먹은 이번 여행의 베스트 ㅋㅋ

 

여기 파리 아니고요

요코하마입니다만 

 

 

사이제리야saizeriya

 

에스카르고랑 세트인데

이 빵은 또 대체 뭐임

 

 

사이제리야saizeriya

 식기전에 빨리빨리 

빵 찍어 먹으라우

 

아 와인인데 ㅋㅋㅋ

 

 

사이제리야saizeriya

 

난데 없이 등장한

치킨 윙 299엔

난데~~~

 

 

사이제리야saizeriya

 

 

이거지

빵 79엔

두번 먹은 건 안 비밀

 

 

이거 프렌차이즈 왜 한국에 없는거야

내가 감명 받아

아시아 어디어디 지점인가 찾아 봄

충격적인건

유럽에는 이탈리아에는 없고

일본 홍콩 싱가폴에만 있음

 

 

사이제리야saizeriya

 

이게 도리아 그라탕

맛있다

일단 비주얼을 봐라

맛없을수 없는

 

 

사이제리야saizeriya

 

그럼 봉골레 파스타는

맛 없어야 되는 거 아님

300엔

 

이러면 반칙 

 

 

사이제리야saizeriya

 

결국 시킨 와인

ㅋㅋㅋ

지금 아침 10시이고

점심에 라멘 가게 가기로 했고

어제 새벽 1시까지 맥 ㅋㅋㅋㅋ주 ㅋㅋㅋㅋㅋㅋㅋ

 

 

사이제리야saizeriya

 

와인도 200엔에

한병 다 준다

 

아 ㅋㅋ여기서 술을 먹었어야

 

 

사이제리야saizeriya

 

이게 뭐람 

노른자 남기고 다 먹은

 

 

사이제리야saizeriya


조식 필요 없다 사이제이라 방문 하면 

고퀄의 아침 저렴하게 가능

 

일본왔다 이탈리아 왜 먹냐 하지말고

방문 시급

 


 

728x90
반응형

댓글